오버워치 e스포츠 소개

경쟁전을 시작으로 오버워치 리그까지!
오버워치를 즐기는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함께할 수 있는 e스포츠 생태계를 구축하고자 합니다.
세계 무대에서 경쟁하는 플레이어들부터 이제 막 오버워치를 시작한 플레이어까지,
오버워치 e스포츠는 모든 수준의 플레이어들을 위한 대회를 제공합니다.

오버워치 리그

오버워치 리그는 세계 최정상급 선수들이 도시를 연고로 한 팀에 소속되어 경쟁할 수 있도록 구상한 최초의 메이저 글로벌 e스포츠 리그입니다.
현재는 엄선된 선수들로 리그가 구성되어 있으며, 앞으로는 오버워치 리그 스카우트가 오버워치 컨텐더스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여준 선수들을 영입하여 실력이 검증된
훌륭한 선수들이 계속해서 오버워치 리그에 충원될 예정입니다.
오버워치 리그 선수들은 기본 수입과 각종 혜택을 보장받으므로 안정적인 환경에서 오버워치 리그 챔피언십 우승과 수백만 달러의 보너스를 쟁취하기 위해 경쟁할 수
있습니다.

오버워치 리그 페이지 바로가기
오버워치 월드컵

오버워치 월드컵은 각 국을 대표하는 오버워치 국가대표팀이 경쟁하는 대회로 매년 개최되고 있습니다.
오버워치 선수, 팬, 커뮤니티가 투표를 통해 선정한 국가대표 위원회를 선정하고, 참여국의 각 위원회는 최고의 선수들로 국가대표를 구성합니다.
총 32개국이 8개 조로 나뉘어 그룹 스테이지를 치루며, 플레이오프 및 결승은 매년 11월 미국 애너하임에서 열리는 블리즈컨(BlizzCon)에서 개최됩니다.

오버워치 월드컵 페이지 바로가기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대한민국 최고의 오버워치 팀들이 격돌하는 꿈의 무대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12개 팀이 2개의 디비전으로 나뉘어 치열한 경합을 벌이고. 8강 플레이오프를 거쳐
파이널 무대를 통해 시즌 별 챔피언을 가리게 됩니다.
매년 3번의 시즌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시즌 상위 8개팀은 다음 시즌 참여의 기회를 부여 받게 됩니다.
매 시즌 새롭게 떠오르는 슈퍼스타 플레이어들의 화려한 플레이와 로열로더를 꿈꾸는 새로운 다크호스들의 우승을 향한 집념.대한민국을 넘어, 세계 최고 수준을
자랑하는 컨텐더스 프로플레이어 선수들의 눈부신 활약을 기대해 주세요.
오버워치 컨텐더스는 최고의 스포츠 전문 채널, MBC스포츠 플러스와 함께 합니다.

오버워치 컨텐더스 트라이얼 코리아

차기 시즌 컨텐더스 진출을 위한 단 4개의 자리를 두고 펼치는 치열한 경쟁
오픈디비전 상위 4팀과 이전 컨텐더스에서 플레이오프 진출에 실패한 컨텐더스 4팀, 총 8팀이 컨텐더스 진출을 두고 펼치는 승강리그입니다.
최고의 무대에 오르기 위한 처절한 사투, 컨텐더스 트라이얼은 컨텐더스 시즌 직전 약 4주 간 진행되며 8팀 풀리그를 통해 상위 4팀은 다음 시즌 컨텐더스 출전권을
획득합니다.

오버워치 오픈디비전 코리아

오버워치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버워치 e스포츠 선수로써의 첫 데뷔무대!
오픈 디비전 코리아는 매년 3 시즌 진행되며 매 시즌 상위 4팀은 승강리그인 컨텐더스 트라이얼 코리아로 승급 되어 경합을 벌이게 됩니다.
오픈 디비전 코리아 초대 우승팀이자 APEX 로열로더였던 ‘GC 부산’은 이제는 오버워치 리그 런던 스핏파이어 팀을 중심으로 멋지게 자신의 꿈을 이루어 가고 있습니다.
내일의 스타를 꿈꾸는 플레이어 여러분이라면 지금 바로 도전하세요.

오버워치 대학부 토너먼트

전국 모든 대학생 오버워치 플레이어들을 대상으로 하며, 학교의 명예를 걸고 경합을 벌이는 대학부 대회입니다.
특유의 젊은 패기와 학우들과의 팀워크를 뽐내고 멋진 추억을 쌓으세요!

오버워치 솔저 76 토너먼트

오버워치 솔저76 토너먼트는 지난 2017년 육군과의 협력을 통해, 국내 최초로 육군참모 총장배 타이틀을 걸고 2017 지상군 페스티벌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총 30개 사단에서 선발된 정예 오버워치 장병 180여명이 경합하여 12사단이 초대 챔피언의 영광을 차지 했습니다.
나만의 배틀태그가 아닌 나의 부대, 계급과 관등성명으로 아이디를 바꾸어 한 팀이 됐던 각 사단 대표팀들.
군대 시절 경험을 끊임없이 에피소드로 쏟아내던 중계진의 멘트와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채팅이 더해져, 오버워치 솔저76 토너먼트는 성공적으로 첫 대회를 마쳤습니다.
지상군 페스티벌과 블리자드 간의 업무 협약을 마친 만큼, 앞으로는 더욱 멋지고 풍성한 계획으로 여러분을 찾아가겠습니다.
이제 여러분들 발 뻗고 푹 주무십시오. 충성!

TOP